박재범X식케이(Sik-K)XpH-1X김하온(HAON) - 깡 Official Remix [유희열의 스케치북/You Heeyeol’s Sketchbook] 20200626

  再生回数 1,076,199

KBS Kpop

2 ヶ月 前

박재범X식케이(Sik-K)XpH-1X김하온(HAON) - 깡 Official Remix

コメント数
다크초코렛
다크초코렛 日 前
0:00~0:12 비락식케 왤케잘생김 한번도 잘생겼단 생각안했는데 ㄷㄷ반할뻔
갈맹이
갈맹이 3 日 前
박재범 진짜..너무 멋있어 절대 못보내ㅠㅠㅠ 평생 음악해줘😭 하이어도 파이팅 아 진짜 안돼 은자도 꺼내지마ㅠㅠ
갓영훈님.
갓영훈님. 4 日 前
박재범...춤 노래 랩 외모 인성 그는 대채...ㅋㅋㅋㅋㅋ
이예린
이예린 5 日 前
여자댄서 ㅈㄴ 잘 춘가
휴니휸
휴니휸 5 日 前
아 박재범 .....
UN노우
UN노우 6 日 前
하이어는 진짜 그 시대에 유행을 자기들걸로 바꿔서 더 유행을 시키네
엠치
엠치 10 日 前
2:47 나만 여기 하이어 끄앙 머가리를 깨로 들리냐 ㅋㅋ
미안하다 이거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
미안하다 이거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10 日 前
깡미로운 박재범 사랑해
lemonade8318
lemonade8318 12 日 前
와 그와 중에 길 작사 작곡 간지
김오버워치
김오버워치 12 日 前
시험기간때 봤었는데
감쟈_
감쟈_ 13 日 前
한국다람쥐가 이렇게 힙했나요
ᄒᄋ
ᄒᄋ 13 日 前
비트만 들어도 웃겼는데 비트는 잘못이 없었구나 ㅋㅋㅋ
미친쉐끼
미친쉐끼 17 日 前
2:26 김하온ㅋㅋㅋ
다솔
다솔 17 日 前
1:44 꾹꾹이 졸귀
이서영
이서영 18 日 前
진짜 박재범 사장님 너무 간지나... 하온이는 귀여우...
thdus rla
thdus rla 19 日 前
PH-1 귀엽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민수
민수 19 日 前
가사가 너무 좋다. 예전부터 비 존경한다하더니 결국 비가 어려울때 자신의 우상을 챙겨주는구나 박재범 너무 좋은 사람 같다
박도리
박도리 20 日 前
하온이랩은 정말 명품이다
yooky
yooky 20 日 前
So when's the dance practice video coming out? lmao
김준하
김준하 21 日 前
2:54 2:54 2:54 2:54 2:54 2:54 2:54 2:54 2:54 2:54 2:54 2:54 실루엣 지려ㅠ
솜솜이
솜솜이 23 日 前
1:49 1:49 뭐하는거여?
세연
세연 23 日 前
사랑한다 권민식
새우튀김의도덕책
새우튀김의도덕책 23 日 前
식케이에 집중하기엔 한국다람쥐가 너무 쎘다...
TheTresnoir
TheTresnoir 24 日 前
박재범이 훅할때 뒤에 세명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 깨알 연기는 다 뭐고ㅋㅋㅋㅋㅋㅋ
요한이는 롹스타
요한이는 롹스타 24 日 前
하이어 재롱잔치 같에 ㅋㅋㅋ
Dawa Lhamo
Dawa Lhamo 25 日 前
On one can beat my jayy😁🔥
Dawa Lhamo
Dawa Lhamo 25 日 前
🔥🔥🔥🥵🥵🥵 Jayy..👑😍
임징징
임징징 25 日 前
아 축구 하고 싶다
우건희
우건희 26 日 前
한국 댓글 있는 만큼 외국 댓도 많이 있구나
김진경
김진경 26 日 前
여자는 잘 몰라......... 그런거 전혀 몰라.......... 남자만 아는게 많은세상~~~~~~~~
이지현
이지현 28 日 前
원곡이 훨나은데..
경민
경민 28 日 前
하이어는 다 착해보임 AOMG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
임은향
임은향 29 日 前
김하온 분량 왤캐 짧아
강미화
강미화 29 日 前
ph-1 존잘👍
이진규
이진규 ヶ月 前
2:24 박재범님 뒤에 아이폰 무엇? ㅋㅋㅋㅋ
Sanga Klare
Sanga Klare ヶ月 前
que tipo de invocación hicieron que me la quiero aprender ''🕯️🕯️🕯️🕯️🕯️🕯️👹👹👹👹🕯️🕯️🕯️🕯️🕯️🕯️''
코코엄마
코코엄마 ヶ月 前
유스케에서 하이어무대를 볼 수 있어서 너~무 아~주 좋아요:) 상황이 상황인지라 무대볼일이 없었는데...유스케덕분에 무대도 보규 신나요♡ 감사합니다♡
Luna Oh
Luna Oh ヶ月 前
하이어는 다 엄청 귀엽넵~
김동진
김동진 ヶ月 前
저쪽동네는 gang 인데 여기는ggang이네
f gds
f gds ヶ月 前
또보려옴 넘좋음..얘네 짱 잘논다 박재범은 진짜 갑이다;; 저 자연스러움 단가수들또따라하겠지 ㅋ